+ 그리스도의 평화
안녕하세요?
저희 뉴욕에서는 이냐시오 성인 축일을 맞아, 지난 26일 토요일 저녁, 김은애 크리스티나 전 미국의장님을 모시고 “삶을 비추는 빛 : 성찰, 변화의 시작” 이라는 주제의 워크샵을 가졌습니다.
48명의 회원이 참석해서 의식 성찰과 기도 성찰이 하느님의 빛으로 자신의 내면과 기도를 돌아보고, 나의 내면과 삶, 기도에서 함께 하시는 하느님의 은총을 알아차리고, 다시 하나님께로 방향을 돌리는 깊은 영적 훈련이라는 것, 그리고 꾸준한 성찰은 하느님의 살아계심을 경험하게 되고, 하느님 뜻 안에서 나를 변화시킨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게 되는 은총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강을 준비해 주신 김은애 크리스티나 전의장님께 감사드립니다.
CLC in USA 에서는, 7월 31일 (목요일) 이냐시오 성인 축일을 맞아, 최근에 로마에서 있었던 시노드에 참가한 유일한 대학생인 Julia Oseka 의 체험에 대한 성찰을 듣는 특별한 Zoom event 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발표를 들은 후, 소그룹 토론을 통해 이냐시안 영성이 교회로서의 여정에서 우리를 어떻게 지원하는지 탐구해 볼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생각을 나누고, 이냐시안 영성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 Event 에 참여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이메일에 Register Here! 라는 버튼을 누르고 등록을 하시면, 이메일로 모임의 줌 번호가 보내질 것입니다.
모임 시간은 이번 주 목요일, 7 월 31일 8:30-9:45pm (동부시간) 입니다.
회원분들께서 함께 이 모임에 참여해서 미국 내 여러 회원들이 이냐시안 영성을 교회안에서 어떤 소명으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대화를 나누어 보시도록 초대합니다.
이냐시오 성인께 감사드리며, 성인과 같은 열정으로 하느님을 사랑하고 좀 더 자유롭게 따를 수 있도록, 저희를 위해 기도해주시기를 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