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미 예수님!
북미주 한인 CLC 회원 여러분께
2024년 1월 NKCLC 제 12대 차기 (2024-2026) 의장으로 선출되신 이 케이트 이사벨라 자매님께서 3월 중 갑작스러운 병가로 부득이 임기를 하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에 NKCLC EXCO 에서는 차기 의장 후보에 각 지역에서 후보로 추천되셨던 아래의 3분들께 다시 한번 NKCLC 차기 의장직에 대한 식별을 청하게 되었습니다.
김성자 뽈리나 ( 시카고 )
박경숙 카타리나 ( 뉴욕 )
박연순 에스터 ( 뉴욕 )
부활절인 3월 31일까지 후보 승낙 여부에 대한 식별 결과를 보내주셨고, 4월 초 NKCLC 전국 의장단의 임시 회의를 통해 이 과정을 알려드리고, 4월 13일에 NKCLC 전국 의장단의 공동식별을 통해 박연순 에스터 현 전국 양성코디님께서 NKCLC 차기 의장으로 선출되셨습니다.
NKCLC 차기 의장직에 대한 공동체의 새로운 변화와 요구에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주님께서 허락하신 자유와 평화안에서 사랑의 공동 체 모습을 보여주신 전국의장님들과 Exco 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NKCLC 의장으로의 부르심에 기꺼이 ‘예’ 라고 응답하신 박연순 에스터 현 양성 코디/차기 의장님께 감사드립니다. NKCLC 차기 의장의 임기는 2년이며, 05/01/2024 부터 시 작됩니다.
또한 지난 2년간 NKCLC 총무로서, 또 새롭게 구성된 클러스터( 달라스, 토론토, 보스톤)의 코디로서 공동체를 위해 봉사하신 이 케이트 이사벨라 자매님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길 청합니다.
주님안에서 회원님들의 영육간의 건강과 CLC 공동체안에서 기쁨과 평화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2024년 4월 14일
NKCLC 의장 설현주 헬레나 올림